인생의 문제를 수학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교육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PC, 그림, 이야기, 드라마 등의 만화를 사용하는 GSP 서구 수학으로 변환 할 수 있지만 여기서는 생활 수학을 수학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수학 학습을 비교적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공통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새로운 수학 교육 이론이 있습니다
혹자는 "게임"을 통해 수학 학습을 건설적인 활동으로 보는 일련의 수학 학습 경험에서 특정 수학 자료를 사용하는 게임을 옹호하는 수학 학습은 학생들의 고유한 부분임을 강조합니다. 학습을 바탕으로 수학, 숫자의 경우 수학 학습을 "게임"으로 구성 학습 조건에서 신체 구조를 포함한 수학적 구조의 구성 및 적용 학습을 통한 학습은 포괄적인 성격을 구축하는데 기여합니다.
그가 제시하는 수학적 개념에는 무료 게임, 게임 및 다양한 기능이 포함됩니다. 탐구, 표현, 코딩 및 형식화의 6 단계를 자세히 연구한다면 :
첫 번째 단계는 자유 경쟁 단계입니다. 아직 수행되지 않은 작업이나 실험 활동과 같은 많은 특정 데이터를 자유롭게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요즈음은 그렇게 할 때 입니다. 그래픽 개념의 예에는 다른 숫자, 모양 및 크기가 포함됩니다. 당신은 주어진 분야에서 게임을 경험할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게임 단계입니다. 그래픽 개념의 예를 들자면 일부 숫자는 정사각형이 아니거나 모양이 다릅니다 추워지고있다 공통성을 추구합니다.
세 번째 단계에는 역할을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수 중에서 흔히 볼 수있는 특정 개념의 수학적 구조를 이해하면서 게임 단계에서 감지 된 규칙 성이보다 구체적으로되는 단계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사각형에는 4 개의 깨진 부분이 있고 원에는 4 개의 깨진 부분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러한 부분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깨닫는 단계입니다.
네 번째 단계인 표현 단계는 학생들이 추상 과정을 통해 이해하는 개념입니다. 이제 적절한 방식으로 공통점을 표현할 차례입니다. 이 경우에 사용 된 표현 간단한 그림, 언어 방법, 전형적인 또는 포괄적인 예를 포함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이 가능합니다. 사변형, 삼각형, 원 등의 경우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됩니다.
코딩의 다섯 번째 단계에서 학생들은 적절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합니다. 이 개념은 수학 기호로 표현됩니다. 학생은 자신의 것입니다. 심볼 시스템을 발명 할 수는 있지만 통신에서 일반적입니다. 사용 된 수학 기호를 사용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예, 이것은 그래픽 개념이 아닙니다. "머리", "삼각형", "원"및 "원"과 같은 표현을 사용하십시오. 강을 건너는 단계에 있습니다.
여섯 번째 단계는 학생들은 개념의 수학적 구조를 추상화하는 것입니다. 이 개념의 다양한 속성을 의미 있고 체계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삼각형 제곱 관계, 삼각형의 성질, 사각형의 성질 등을 이해합니다.
이상, 위와 같은 6 단계 이상의 수학 학습을 보충하는 방법을 제시해보았습니다.